View Post

칸투칸 SKKQ31, 족저압력테스트 시행 결과 공개 “전족, 후족부 분산효과 높아”

  이번 시즌 칸투칸이 선보이는 SKKQ31 인터로킹 액션 누벅 와이어 컴포트슈즈가 시즌 초임에도 빠른 속도로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구두의 세련미와 운동화의 편안함을 두루 갖춘 것이 주 소비층인 직장인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이다.…
View Post
View Post

누적판매량 49,000장 돌파 칸투칸 Z208 데님, 새로운 컨셉으로 21SS 신상 출시

포근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외출하기도 좋아졌다. 요즘 같은 시기 데일리룩으로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데님’이다. 특히 데님 팬츠는 봄이라는 계절과도 잘 어울리는데다 세미정장과 캐주얼을 모두 아우르는 아이템이어서 가장 선호도가 높다. 칸투칸이 봄 시즌을…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21 S/S 신상 출시, “국내외 시험기관 인증, 99% 유해균 차단” 제품들로 대거 출시

  칸투칸이 21 S/S 신상을 대거 출시했다. 기존 라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능성은 업그레이드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군을 주력으로 삼는 등 브랜드파워 강화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모습이다. 신상 가운데 칸투칸의 철학을…
View Post
View Post

‘지친 발의 피로회복제’ 칸투칸 SKKQ3 시리즈, 출시 5개월만에 1만족 돌파

  칸투칸이 선보이는 SKKQ3 시리즈가 최근 누적판매 1만족을 돌파했다. 출시 5개월 만에 거둔 성과로, 지난해의 열풍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칸투칸은 2000년대 초반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품질을 갖춘 등산화, 트레킹화,…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K89, 기록적 폭설에도 설산을 오를 수 있는 이유

  수도권과 강원, 충남 지역에 폭설이 내리면서 어제 오늘 직장인들은 힘겨운 출퇴근을 겪고 있다. 눈이 내린 후 북극 한파가 이어져 도로 상태는 더욱 안좋아진 상태, 교통체증은 몇일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View Post
View Post

한파에 폭설까지 더해진 1월, 칸투칸 방한화 구스바지 판매량 상승

  칸투칸이 ‘한파 특수’에 힘입어 1월 역대급 매출 달성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1월이 열흘도 지나지 않은 시점 전년 대비 매출 100% 이상의 신장을 기록하였다. 사실 올해 겨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방한화 구매 고객 감동 메시지 공개 ”힘든 시기 칸투칸과 함께 이겨낼 것“

칸투칸이 최근 방한화 제품을 구입한 고객의 감동 메시지를 공개했다. 보통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해당 기업에 대한 소개를 볼 수 있는데, 기업 이념에 단골처럼 사용되는 문구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꼽을 수 있다.…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대한민국 소방공무원에 스포츠 고글 1,500개 기부, 갑질논란의 모범사례로

  칸투칸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애쓰고 있는 소방공무원에게 스포츠 고글을 기부했다. 코로나19 사태로 당초 계획 보다 지연됐으나 지난 10월부터 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순차적으로 기부를 진행해 왔으며, 전체 기부 수량은 약 5천만원 상당으로…
View Post
View Post

하체 방한력을 높여 몸 전체 보온력 강화에 “칸투칸 방한화가 제격”

  울긋불긋 물든 단풍을 즐기다보니 어느새 제법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평소보다 컨디션이 저하되거나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아지는데, 이는 계절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우리 몸의 저항능력(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방한화, 전년 대비 150% 매출 신장.. 흥행 조짐

  기상청은 역대 가장 따뜻했던 지난 겨울보다 올해는 추울 것으로 전망했다. 또, 주기적으로 한파가 닥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분석돼 올 겨울은 겨울의류와 방한용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때 이른 추위가 시작된…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유튜브 컨텐츠 힘입어 브랜드 파워 높인다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유튜브’라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대면 영업이 위축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유튜브는 온라인상에서 많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모인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즉, 대면…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무모한 도전이 품질 경쟁력 입증의 비결”

  소비자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선택하거나 제품을 구입할 때 망설이는 이유는 실제 품질이 어떤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유통업계는 품질 테스트 영상을 통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가령 스마트폰을…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비즈니스 캐주얼 신흥 강호 브랜드로 변신

  수년간 성장세를 이어오던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14년 이후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과감한 변화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곳도 나타나고 있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2014년 7조1600억원이었던 시장 규모는 2015년 6조8000억원,…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신제품 방한화 출시, “개선된 디자인 및 기능성에 소비자 만족도 쑥!”

  칸투칸의 20 F/W 시즌 신제품 방한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출시 초기임에도 호평이 이어지며 시즌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칸투칸의 방한화 라인은 지난해 출시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하면서 구스바지, 설인 자켓과…
View Post
View Post

코로나 시대 추석 명절 이커머스 비중 확대 전망.. 칸투칸 선제 대응 성공적

  최근 정부가 코로나 재확산 차단을 위해 가급적 가족이나 친지를 방문하지 말아달라고 권고하면서 올해 추석은 이전과 다른 풍경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연중 가장 소비가 활발한 추석 명절마저 ‘언택트(Untact)’와 ‘온라인’으로 대체됨에 따라 향후…
View Post
View Post

패션 비수기 9월, 칸투칸 20FW 신상품 출시와 역시즌으로 돌파

  올 상반기 패션업계가 최악의 불황을 겪은 가운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되면서 F/W 시즌 전망도 어두워졌다. 브랜드별로 돌파구를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은 상반기 수익률 증가를 발판으로 F/W 시즌도…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20SS 상반기 결산, “신사업 및 방한화로 하반기 상승세 이어간다”

  상반기, 코로나19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대부분의 패션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한 가운데 칸투칸은 지난해 보다 수익률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꾸준한 원가절감 노력과 신규 브랜드 매출 호조가 어우러지면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상반기 결산2, MZ세대 공략 유튜브와 오리지널리티 컨텐츠가 통하였다

  패션 업계가 전반적으로 매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이 예상치를 뛰어 넘는 상반기 수익률을 기록했다. 진정성을 담은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발간한 KFI(코리아 패션 인덱스)에…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 상반기 결산, 노세일 정책 수익율 개선으로 이어져..아웃도어 매출 50% 신장

  코로나19로 패션 업계가 전반적인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은 오히려 수익률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도어 제품군의 성장과 신규 베스트 셀러 발굴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회사측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3월부터 8월까지…
View Post
View Post

칸투칸을 리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칸투칸에 대한 ‘내 돈 내산 (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 리뷰 콘텐츠가 활발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칸투칸에서 진행하는 협찬을 제외한 자발적 포스팅이 늘어난 것입니다. 칸투칸은 협찬 광고에 대해서는 분명히 표기를 하고…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