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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방한화, 전년 대비 150% 매출 신장.. 흥행 조짐

  기상청은 역대 가장 따뜻했던 지난 겨울보다 올해는 추울 것으로 전망했다. 또, 주기적으로 한파가 닥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분석돼 올 겨울은 겨울의류와 방한용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때 이른 추위가 시작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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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유튜브 컨텐츠 힘입어 브랜드 파워 높인다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유튜브’라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대면 영업이 위축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유튜브는 온라인상에서 많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모인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즉, 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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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무모한 도전이 품질 경쟁력 입증의 비결”

  소비자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선택하거나 제품을 구입할 때 망설이는 이유는 실제 품질이 어떤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유통업계는 품질 테스트 영상을 통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가령 스마트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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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비즈니스 캐주얼 신흥 강호 브랜드로 변신

  수년간 성장세를 이어오던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14년 이후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과감한 변화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곳도 나타나고 있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2014년 7조1600억원이었던 시장 규모는 2015년 6조800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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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신제품 방한화 출시, “개선된 디자인 및 기능성에 소비자 만족도 쑥!”

  칸투칸의 20 F/W 시즌 신제품 방한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출시 초기임에도 호평이 이어지며 시즌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칸투칸의 방한화 라인은 지난해 출시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하면서 구스바지, 설인 자켓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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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추석 명절 이커머스 비중 확대 전망.. 칸투칸 선제 대응 성공적

  최근 정부가 코로나 재확산 차단을 위해 가급적 가족이나 친지를 방문하지 말아달라고 권고하면서 올해 추석은 이전과 다른 풍경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연중 가장 소비가 활발한 추석 명절마저 ‘언택트(Untact)’와 ‘온라인’으로 대체됨에 따라 향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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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비수기 9월, 칸투칸 20FW 신상품 출시와 역시즌으로 돌파

  올 상반기 패션업계가 최악의 불황을 겪은 가운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되면서 F/W 시즌 전망도 어두워졌다. 브랜드별로 돌파구를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은 상반기 수익률 증가를 발판으로 F/W 시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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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20SS 상반기 결산, “신사업 및 방한화로 하반기 상승세 이어간다”

  상반기, 코로나19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대부분의 패션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한 가운데 칸투칸은 지난해 보다 수익률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꾸준한 원가절감 노력과 신규 브랜드 매출 호조가 어우러지면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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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상반기 결산2, MZ세대 공략 유튜브와 오리지널리티 컨텐츠가 통하였다

  패션 업계가 전반적으로 매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이 예상치를 뛰어 넘는 상반기 수익률을 기록했다. 진정성을 담은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발간한 KFI(코리아 패션 인덱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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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상반기 결산, 노세일 정책 수익율 개선으로 이어져..아웃도어 매출 50% 신장

  코로나19로 패션 업계가 전반적인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은 오히려 수익률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도어 제품군의 성장과 신규 베스트 셀러 발굴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회사측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3월부터 8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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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을 리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칸투칸에 대한 ‘내 돈 내산 (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 리뷰 콘텐츠가 활발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칸투칸에서 진행하는 협찬을 제외한 자발적 포스팅이 늘어난 것입니다. 칸투칸은 협찬 광고에 대해서는 분명히 표기를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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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투칸 아쿠아 트레킹화 신고 뒷산 정복하고 돌아왔습니다

  역대 최장 장마가 이번 주말에는 끝날 것 같습니다. 전국에 폭우가 내린 탓에 올해 여름 휴가는 집콕을 할 수밖에 없었죠. 무료하게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기 아까워 한창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던 어느 날 동네 뒷산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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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장마에도 눅눅함 없이 쾌적한 고어텍스, 칸투칸 방수 트레킹화 인기

  최근 휴가철을 맞아 등산이나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언택트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거친 아웃도어 환경은 일상 생활과 달리 불편한 점이나 위험 요소가 많다. 특히 요즘처럼 비가 자주 오는 상황에서는 몸이 비에 젖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비에 젖은 몸은 찝찝함도 문제지만 자칫하다가는 저체온증으로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기 때문.   이에 초보자들도 방수 기능을 갖춘 의류는 잘 준비하지만, 의외로 신발은 신경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진정한 아웃도어 고수가 되고 싶다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풋웨어를 미리 마련해놓자.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가장 대표적인 소재는 고어텍스이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네파의 ‘스티오 GTX’ 제품은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바깥의 빗물은 완벽하게 막아주며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다양한 활동에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코오롱스포츠의 ‘페더5’ 제품은 가벼운 산행에 알맞은 경량 등산화로, 우수한 방수·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됐다. 산행 도중 예상치 못한 비가 내리게 되어도 완벽한 방수 기능이 빗물이 스며들지 않게 해주며, 산행 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서포터가 삽입된 솔 구조로 안전성을 더했다.   고어텍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의 방수 소재를 채택한 제품도 눈여겨 볼만하다.   칸투칸 ‘KKJQ10 디베이스 노쏘 방수 와이어 등산화’는 신발 내부에 방투습 기능이 탁월한 A.R.TEX 방수 원단을 적용했다. 덕분에 비, 눈, 외부의 물기 등에 탁월한 방수 효과를 보이면서 습기를 배출시켜주는 투습 효과까지 만족시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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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장마에 무신사 스탠다드, 칸투칸 등 기능성 비즈니스웨어 수요 증가세

  역대 최장기간 장마가 이어지면서 쏟아지는 장맛비와 높은 습도로 불쾌지수가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이다.   이럴때는 매일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고민이 커진다. 기온은 높지 않지만 높은 습도 때문에 출근만 하더라도 온 몸에 땀이 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 하루종일 씻지 못한채 찝찝한 상태로 일을 하다보면 평소보다 더 피로감이 상승한다.   덕분에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비즈니스웨어 수요가 증가하면서 패션업계도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효성티앤씨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손잡고 아스킨(Askin)과 에어로쿨(Aerocool)을 적용한 ‘쿨탠다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쿨탠다드 시리즈는 유니클로의 대체품을 찾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냉감 기능성 의류 컬렉션이다.   쿨탠다드 티셔츠는 소비를 이끌고 있는 MZ세대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 합성어로 1980~2000년대생을 일컫는 말)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냉감 의류로 입소문이 나 지난 달 출시 열흘만에 2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스킨은 효성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반영구적 냉감 폴리에스터로 일반적인 섬유에 비해 접촉냉감 수치를 15% 향상시킨 기능성 소재다. 냉감 효과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여름용 의류에 적합하다.   에어로쿨은 기존 폴리에스터에 비해 수분과 땀을 약1.5배 더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이 소재를 여름용 티셔츠에 사용하면 땀이 나더라도 티셔츠가 쉽게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칸투칸은 장마철에 특화된 남성바지와 구두가 매출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칸투칸 ‘SPJA02 레귤러 핏 쿨바지’는 비에 젖어도 쉽게 마르는 소재를 사용해 비 내리는 출근길에도 걱정을 덜어준다. 얇고 가벼운데다 신축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핏팅감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SKIQ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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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LF, 칸투칸등 주요 브랜드 여름 초특가 할인 진행

  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국내 패션업계가 대대적인 초특가 할인전으로 매출 회복에 나선다. 여름 시즌 수요가 높은 제품이 대거 포함돼 가성비 높은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11번가는 오는 16일까지 여름 패션잡화 1000여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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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 신어도 피로감 적은 리커버리슈즈, 우포스 호카오네오네 칸투칸 시장 경쟁 돌입

  최근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지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리커버리 슈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에는 운동 선수나 격렬한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주로 신었으나 요즘은 일상에서도 리커버리 슈즈 인기가 높아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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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 끝 폭염 예보, 이런 때일수록 파타고니아 칸투칸 기능성 티셔츠 추천

  느덧 장마가 끝을 향하면서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1∼6월 세계 평균기온이 역대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올해 여름은 ‘가장 뜨거운 해’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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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블로거들의 자발적 포스팅 힘입어 칸투칸 홍보 효과 ‘톡톡’

  최근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와 여름 휴가 시즌이 맞물리면서 패션업계가 모처럼 매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나홀로 산행이나 캠핑을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유통가 아웃도어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그룹 계열 온라인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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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9, 홈플러스, 칸투칸 등 장마철 극복 아이템 선보여

  연중 가장 꿉꿉한 시기가 찾아왔다. 장마철에는 불쾌한 냄새가 나기도 하며, 습도가 높아 빨래가 잘 마르지 않거나 집안 곳곳에 곰팡이가 생기기도 한다. 예년 같으면 지금쯤 장마가 끝날 시기지만 올해 장마는 비가 연속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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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여름이 왔다”.. 아이더, 네파, 칸투칸 등 ‘쿨비즈’ 마케팅 활발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여름에 접어들면서 의류 업계가 ‘쿨비즈’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다수의 기업이 간편하고 시원한 복장을 허용하면서 관련 제품의 수요가 커진 덕분이다. 냉감 기능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수트나 정장바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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