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 보다 포근했던 겨울도 어느덧 막바지이다. 벌써부터 의류업계에서는 봄 시즌은 물론 여름 시즌 아이템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칸투칸은 외출이 많아지는 계절 특성에 따라 신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기존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재고 확보를 완료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단연 SKJQ20 FG 와이어 미드 컷 신발 이다.

일반적으로 캐주얼화는 디자인에 조금 더 무게 중심을 두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착화감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세대는 캐주얼화 대신 등산화를 신기도 한다.

칸투칸 SKJQ20 FG 와이어 미드 컷은 10년간 등산화를 제조한 회사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성, 착화감 3박자를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이다.

먼저, SKJQ20은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파이론 미드솔과 미끄러움을 완화해주는 합성 고무창을 적용했다. 미드 컷 신발임에도 442g에 불과해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안감 메쉬(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통기성도 높였다.

또한, 브라운(누벅) 컬러와 블랙(천연 소가죽) 두 가지 소재로 스타일의 폭을 넓혔다. 브라운(누벅 천연소가죽)은 따뜻한 느낌에 부드러운 질감으로 특히 겨울철에 인기가 높다.

빠른 탈착이 가능하도록 와이어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로고 눌림 나염 고주파 적용으로 심플하고 멋스러운 로고 표현을 완성했다. 덕분에 일상복과 매치하더라도 세련된 느낌을 줘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