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SBJD01 Z208 [촉감 만족] 부드러운 하프 터틀넥 남자 니트를 16% 한정할인가에 선보인다.

누적판매량 1만3천장을 기록중인 이 제품은 니트의 부족한 따스함과 목도리의 불편함을 채워주는 하프 터틀넥 타입이다.

캐시미어와 유사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보이지만 가격은 일반 티셔츠 수준으로 합리적이다. 그 비결은 코지터칭 원단에 있다. 레이온, 폴리에스터, 나일론이 혼용돼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보온성과 편안함을 중점으로 제작됐다.

특히, 기본 솔리드 타입, 스트라이프 타입, 블록 타입 3가지 디자인에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여러장을 구매해도 매일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기본 솔리드 타입은 몸 판 프런트에 헤링본 조직으로 기본 니트의 밋밋함에서 벗어나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이미지를 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단독 착용도 좋지만 다양한 아우터와 쉽게 코디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타입은 베이직한 기본 디자인에 앞, 뒤 어깨 부분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다. 몸 판 컬러와 톤 온 톤 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캐주얼한 느낌이 한층 가미되었다.

블록 타입은 하단으로 내려올 수록 어두워지는 내추럴한 컬러 블럭으로 단독 착용 시 가장 멋스러운 스타일이다. 다양한 맨즈 아이템과 패셔너블하게 잘 어울리며 다크 그레이,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