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2020년 신년 세일에 이어 오는 7일까지 인기상품을 한시적으로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타임세일에는 디베이스 패딩폼 겨울 방한화와 컴포트 핏 2way 레귤러 듀러블 바지, 8언더파 옵티마이징 콜드 구스 우모 바지 등 9가지 상품이 포함된다.

특히,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와 컴포트 핏 2way 레귤러 듀러블 바지, 디베이스 패딩폼 겨울방한화는 약 50% 할인이 적용돼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는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우러지며 경쾌한 컬러감 덕분에 티셔츠 한 장만으로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특히, 면 70%, 레이온 20%, 나일론 10%의 비율로 각 소재의 장점이 최대한 반영되도록 블랜딩했다. 몸의 움직임에 거스름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고 포근한 감촉과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한다.

컴포트 핏 2way 레귤러 듀러블 바지는 신축성 좋은 우븐 나일론 2way 스판과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했다. 신축성이 좋아 활동 시 적절한 텐션을 제공하며 허리 뒷부분 밴딩 처리로 핏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켰다.

기모 본딩 가공 처리를 해 겨울부터 쌀쌀한 봄까지 입기 좋으며 부드러운 겉 표면은 보온력을 높이면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다크네이비, 다크그레이, 블랙, 다크베이지, 다크카키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타임세일은 종료 후 원래 가격으로 복구되며, 재할인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