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의 남성 바지 라인 ‘Z208’이 누적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했다.

Z208은 기능과 디자인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 2014년 출시 후 꾸준히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SPJA01과 SPJA02은 지금까지 13만장 이상 판매된 최다 판매 제품이다.

다른 제품은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SPJA01과 SPJA02은 4계절 언제나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판매량의 비결로 꼽힌다.

특히, ‘SPJA01 Z208 오리지널 핏 쿨바지‘는 군더더기 없는 기본 오비형 디자인으로 핏에 중점을 두어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특징이다. 허리 둘레 안쪽은 실리콘 테이프 처리하여 셔츠나 티셔츠 등 상의가 쉽게 빠지지 않도록 잡아 준다.

폴리우레탄 원사의 한 종류인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가 좋고 착용감이 우수하며,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되어 착장 시 시원한 느낌을 줘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SPJA02 레귤러 핏 쿨바지’는 편안함에 더욱 중점을 두었다. 허리 좌우에 각 4cm까지 늘어나는 매직밴드를 추가하여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하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핏팅감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도 장점.

한편, 칸투칸은 지난 6년간 Z208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컬러는 더욱 다양화시켰고, 선호도가 낮은 컬러는 과감히 배제했다.

올해 선보이는 컬러는 다크 네이비, 네이비, 다크 제이드, 블랙의 젠틀하고 깔끔한 4가지의 솔리드 컬러와 은은한 멜란지 원단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멜란지 네이비, 멜란지 블랙, 멜란지 그레이 3가지의 멜란지 컬러로 다양성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