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로퍼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수트와 캐주얼룩 어디에도 잘 어울리고, 드레스화 보다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

칸투칸도 지난 18년부터 3만98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의 로퍼 라인을 선보인 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11만 3천족을 기록하며 3년째 롱런중이다.

이 가운데 ‘Z208 신세틱 드레스 콜프 로퍼 U팁’은 벌써 전년대비 판매량이 130%를 넘어서며 최다 판매 기록을 갈아치울 기세이다.

‘Z208 신세틱 드레스 콜프 로퍼 U팁’의 인기 비결로는 콜프공법, 편안함, 디자인이 꼽힌다.

먼저, 클래식한 로퍼 디자인에 정교함을 위해 세밀함이 요구되는 수재봉 방식인 콜프 공법을 적용했다. 콜프 공법은 흔히 명품 로퍼에 쓰이는 재봉 기법인데 SKIQ96 Z208 신세틱 드레스 콜프 로퍼는 토캡부에 U자 모양으로 심을 넣고 양쪽으로 콜프 재봉을 적용하여 외관상 명품 느낌이 나는 퀄리티를 살림과 동시에, 갑피 부분을 한 번 더 봉합함으로써 일반 로퍼보다 내구성도 높였다.

또한, 구두굽과 아웃솔에 가볍고 푹신한 PU 소재를 사용해 일반 구두를 신을 때 발바닥이 아프거나 무거운 단점을 보완했다. 푹신한 라텍스와 합성 가죽을 적용한 반까레 인솔을 사용하여 걸을 때 발 뒤꿈치 부분과 발목의 무리를 최소화 했다.

SKIQ96 Z208 신세틱 드레스 콜프 로퍼는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블랙과 브라운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블랙 컬러는 원톤 합성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는 투톤 느낌이 나는 아도방 합성 가죽을 사용했다. 특히 아도방은 합성 가죽의 색감에 좀 더 밝은 컬러를 섞어 오묘한 컬러감을 이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