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가장 무난하게 생각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라운드 티셔츠’를 꼽을 수 있다. 색이 너무 튀지 않는다면 운동을 할 때나 외출할 때, 심지어 위에 자켓 하나만 걸치면 출근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

이처럼 가장 자주 입는 옷이지만 편안한 착용감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을 만나기는 쉽지 않다.

서랍장에 목이 늘어난 티셔츠뿐이라면 봄을 맞아 과감히 정리하고, 칸투칸이 제안하는 STKB12 반팔 라운드 티셔츠를 만나보자.

STKB12 Z208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신축성이 좋아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자유롭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UV자외선 차단 소재로 강한 직사광선에서 피부를 보호해 주며, 냉감 소재 원단을 사용하여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도 쾌적하게 착용 할 수 있다.

칸투칸 관계자는 “잔잔하고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이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이너용으로, 여름에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라운드 티셔츠이다”라고 소개했다.

현재 칸투칸 공식몰에서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1+1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