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첫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6만8천장, 고객만족도 96%를 기록한 판지오X 필그림 라운드 티셔츠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칸투칸은 ‘20 S/S시즌을 맞아 판지오X의 메인 아이템인 FTJB07 필그림 라운드 티셔츠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FTJB07 필그림 라운드 티셔츠는 기존 FTHB07, FTIB07 라인에서 신규컬러가 추가됐으며, 디자인도 개선했다.

먼저, 올해 출시된 라인은 무려 1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지난해까지 가장 인기가 많았던 컬러 외에 새로운 컬러까지 더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디자인은 가슴 부분에 빅로고를 삽입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덕분에 청바지, 면바지, 트레이닝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남녀공용으로 제작돼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성은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선택하거나 100사이즈 이상을 선택하면 오버핏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칸투칸 관계자는 “기본적인 라운드 반팔 티셔츠로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나 입으실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남녀노소 모두가 착용 가능하다. 중복으로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아 재고 소진이 빠르기 때문에 일부 색상과 사이즈는 조기 매진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FTJB07 필그림 라운드 티셔츠는 땀을 공기 중으로 날리는 특수 합성 원단으로 제작되어 항상 쾌적한 느낌을 준다. 또한 신축성도 좋아 다양한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하실 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깔끔하며 몸에 달라 붙지 않는 느낌의 가벼움을 제공하는 솔리드(Solid)원단과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의 가벼움을 제공하는 멜란지(Melange)원단 중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