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최근 침체되고 있는 소비 활성화를 위해 S/S 시즌 가장 수요가 많은 운동화 제품을 무기한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 대상 품목은 판지오X 투톤 니트 운동화 2종으로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FKJQ80 판지오X 니트 레이스 삭스’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니트 소재가 적용돼 양말을 신고 벗는 것처럼 간편하게 착화할 수 있고, 피부에 닿는 촉감도 부드럽고 편안하다.

또한, 소재 특성상 통풍이 잘되고 신축성이 좋아 쾌적하고 깔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발의 측면에는 스판 소재를 적용하여 니트를 한 번 더 감싸주기 때문에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면서 신발 형태도 오래 유지될 수 있게 돕는다.

미드솔은 가볍고 유연성이 우수하면서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완화해주는 EVA 창을 적용했다. 미드솔 겉 부분에 적용된 클리어 소재의 TPU 사출이 EVA를 감싸줘 안정성도 높였다. 두 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들어간 투톤 니트의 세련미도 장점.

‘FKJQ81 판지오X 투톤 니트 와이어 운동화’는 신발 끈을 묶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와이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웃솔에는 TPU를 적용하여 미드솔의 마모를 최소화해줌과 동시에 접지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가벼운 EVA 솔과 TPU 적용, 접지력 좋은 TPU 아웃솔로 안정감을 더했다.

칸투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전반적인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있어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마진 할인전을 기획했다.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인만큼 많은 분들이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