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코튼계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수피마 코튼으로 만든 ‘STKB03 피케이 반팔 카라 티셔츠’를 선보인다.

수피마 원단은 일반 코튼보다 약 45% 강한 내구성 덕분에 팽창하지 않아 소재의 늘어남 없이 오래 착용 가능하다. 또, 신축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격렬한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면에 비해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 염료 흡습력이 뛰어나 더욱더 선명한 컬러감을 표현 할 수 있다.

이러한 수피마 코튼의 특성을 담은 STKB03 티셔츠는 블랙, 다크 네이비, 베이지, 차콜 그레이 등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무지 컬러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레귤러 핏이어서 데일리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캐주얼룩 또는 포멀 팬츠와 함께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하기도 용이하다.

여름이 되면 무더운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수피마 코튼에 쿨에버를 더해 기능성면에서도 차별화를 보인다.

쿨에버는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피부의 수분 상태를 관리해주며 피부에 시원함을 제공한다. 땀이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격렬한 활동 후 땀에 젖은 섬유가 체온을 상승시키거나 하강시키는 것을 막고 착용감과 활동성을 유지시켜준다.

칸투칸 관계자는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어떤 바지와도 매치하기 좋아 코디 걱정도 덜어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