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활동성 높인 정장바지 ’자가드 4방향 신축성 톤온톤 도트 패턴 팬츠‘ 출시

칸투칸이 ’20 S/S 시즌을 맞아 신개념 정장바지 ‘SPKA06 Z208 자가드 4방향 신축성 톤온톤 도트 패턴 팬츠’를 선보인다.

일반적인 정장바지는 클래식한 느낌과 핏을 중시하다보니 신축성이 떨어지는 한계가 있다. 때문에 업무를 위해 책상에 앉거나 미팅을 할 때, 운전을 할 때 불편함을 느끼는 남성들이 많다.

반면, 칸투칸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4방향으로 스트레치가 가능한 신축성 원단을 적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어디로 뻗어도 스트레치가 적용되어 있으며, 자유로운 움직임이 만족도 높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스타일은 정장이지만 편안함은 운동복 못지않아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오랜 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을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허리의 편안함을 위해 옆 부분에 보이지 않는 히든 밴드를 적용했는데 허리둘레에 따라 밴드가 최대 4cm까지 늘어나 많은 움직임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발수 가공 처리가 되어 있어 갑자기 내리는 비나 오염에 대응하기도 좋다. 물을 흘리거나 비가 내려도 툭 털어내기만 하면 된다.

디자인면에서도 정장의 세련됨을 간직하고 있다. 톤온톤 자가드 느낌의 패턴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드레스셔츠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상의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