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다. 하지만 자켓 없이 상의만 입기에는 간간히 불어오는 바람이 여전히 차갑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가벼운 소재의 경량 파카가 머스트 아이템이다. 무겁지 않아 활동성이 좋으면서 보온성까지 만족시켜주기 때문.

마땅히 입을만한 경량 파카가 없다면 칸투칸 RJJA20 왁스드 트레블러 파카를 눈여겨 보자. 봄 맞이 33% 할인된 착한 가격에 봄 스타일링 완성이 가능하다.

RJJA20 왁스드 트레블러 파카는 소재를 긁어 소프트한 촉감과 풍부한 표면감을 주도록 가공해주는 피치스킨 가공을 통해 코튼 라이크(Cotton like)한 터치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색다른 감촉과 질감을 내기 위해 왁스(WAX)코팅으로 마무리 했다. 나일론의 견고함과 코튼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모두 갖춰 부드러우면서 강한 이중적 매력을 선사한다.

묵직한 다크 컬러를 적용해 남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카키 컬러는 다른 색상의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밖에 발수코팅,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커프스 처리한 소매 등 디테일에도 신경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

칸투칸 관계자는 “자켓은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필수 아이템인만큼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을 결정했다. 95사이즈부터 넉넉한 120사이즈까지 마련돼 있어 빅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