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타임세일을 다시 시작한다. 기존 타임세일 대상 제품의 재고가 소진됨에 따라 18개 아이템을 추가 하여 할인 대상을 확대했다.

앞서 칸투칸은 신년세일에 이어 게릴라성 타임세일을 진행했다. 정해진 기간 동안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이후 정상가로 복귀된다.재고 소진 차원의 할인이 아니라 신발, 바지, 티셔츠, 용품 등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하면서 차별화를 두었다. 대부분의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면서 타임세일 연장을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도 증가함에 따라 이번에 신규 할인 제품을 선정하고 세일 기간도 연장하기로 했다.

타임세일 대상 제품 중 하나인 SQJB65 Z208 워킹 스트랩 레이스 니트 신발은 일주일만에 1천족 이상이 판매되며 열풍을 주도 하고 있다.

SQJB65 Z208 워킹 스트랩 레이스 니트 신발은 측면에 부착된 운동화 끈을 넣는 홀더 부분에 세련된 톤 온 톤 배색의 과감한 디자인을 통해 기존의 Z208에서 보던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에 스포티한 이미지가 더해진 제품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오랫동안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착화감에 힘을 주었다.

가벼운 무게와 충격 흡수능력이 특징인 파이론 미드솔과 마찰력이 우수해 미끄럼 완화에 도움을 주는 러버 아웃솔을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니트 소재가 적용돼 피부에 닿는 촉감도 한결 부드럽고 편하다. 통풍도 잘되고 신축성도 좋다 보니 쾌적하고 깔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칸투칸 관계자는 “총 40여가지 인기 아이템을 가격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