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최근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데님 팬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님은 봄 시즌 대표 아이템이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데님이 출시되지만 계절적 특성상 봄에 어울리는 것은 연한 청색의 라이트 데님.

특히, 올해는 봄 시즌은 물론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서머 데님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칸투칸이 ‘20 S/S시즌을 맞아 출시한 SPKA03 아이스 라이트 데님 팬츠도 그 중 하나이다.

기본적으로 데님에 기능성 쿨 소재를 접목시켜 데님 팬츠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감은 유지하면서 활동성과 통기성까지 갖췄다. 이를 위해 마이크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데님은 무겁다‘는 통념을 넘어섰다.
덕분에 땀이 차는 불쾌함 없이 4계절 내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4WAY STRETCH를 적용해 기존 데님 팬츠에 비해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며,허릿단 양측에 좌우 각각 최대 4cm까지 늘어나는 히든 밴드를 반영해 수시로 변하는 허리 둘레에도 조이지 않게 만들었다.
데님 팬츠의 허벅지 앞, 뒷부분에 은은한 워싱 가공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으며 뒷면 허릿단 아래에는 V라인 절개를 적용해 힙업 효과를 준다.

칸투칸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오르며 데님 판매량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2장 구매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무제한으로 쿠폰다운이 가능해 색상별로 친구, 가족과 함께 구매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