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최근 아웃도어 슈즈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FKJQ20 판지오 노쏘 방수 와이어 트레킹화를 35%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확산되면서 장거리 여행은 줄어들고 있지만 집 근처로 가볍게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은 많아지는 추세이다.

자연스레 운동화에 비해 편안한 착화감과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는 트레킹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칸투칸은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인 FKJQ20 판지오 노쏘 방수 와이어 트레킹화를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판지오 노쏘 방수 와이어 트레킹화는 신발의 내부에 A.R.TEX 방수 원단을 적용해 비나 습기로부터 젖을 걱정을 덜어준다. 또, 부위별로 다른 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신발 내부의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준다.

무엇보다 안정적인 보행과 발을 보호해주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를 위해 충격 흡수 능력과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미드솔을 적용했으며, 미끄러움 방지를 위해 합성고무 아웃솔을 매치했다.

신발의 앞부분과 측면에 침펀칭이 적용된 원단과 무봉제 공법(NO-SEW)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무봉제 공법으로 발과 신발 사이 우수한 밀착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하고, 먼지나 이물질 등이 잘 끼지 않아 깔끔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신발 끈을 묶을 필요 없는 와이어 기능으로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