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8일간의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는 ‘20 S/S 신상을 포함하여 총 90여개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FQJB88 아쿠와이어, STJB01 아쿠아멜란 냉감 카라 티셔츠, SPJA01 오리지널 핏 쿨바지 등 여름 시즌 아이템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FQJB88 아쿠와이어‘는 갑피 전면부에 니트와 모노 메쉬를 배치하여 뜨거운 열기를 배출할 수 있게 했다.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투톤 니트와 모노 메쉬가 어우러지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디자인면에서도 남다르다.

 

’STJB01 아쿠아멜란 냉감 카라 티셔츠‘는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을 공기 분사 방식으로 가공한 ITY 복합 원사로 제작해 은은한 광택에 시원하고 부드러운 착용감, 동시에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신축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자켓과 정장 바지와 연출하면 비즈니스룩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이밖에 ‘SPJA01 Z208 오리지널 핏 쿨바지’는 폴리우레탄 원사의 한 종류인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가 좋고 착용감이 우수하며,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이번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칸투칸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