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슈즈와 슬립온이 결합된 기능성 슈즈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칸투칸은 ’SQJB68 Z208 올라운드 니트 슬립온‘은 초특가 할인 기간 한정 약 45% 할인된 2만7300원에 선보인다.

 

’SQJB68 Z208 올라운드 니트 슬립온‘은 편안함과 안정감, 디자인 3박자를 두루 갖췄다는 평가이다.

 

먼저, 어퍼 전체에 통기성이 좋은 니트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안감에도 통 메쉬를 배치하여 봄뿐만 아니라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신발 무게가 가벼워 무거운 아쿠아슈즈 대용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해 파이론과 합성고무창이 적용됐다.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 등산화에 사용되는 파이론은 쿠션감이 좋으며 소재의 특성상 외부의 충격을 분산하는 작용을 한다. 또, 합성 고무는 내마모성이 강하며 미끄러움을 방지해준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 시크한 느낌의 베이직 컬러는 포이트 아이템으로 역할을 톡톡히 한다. 특히 베이직한 컬러감의 갑피와는 다른 느낌의 포인트 컬러를 인솔에 적용해 밋밋할 수 있는 슬립온에 화려함을 더했다.

 

칸투칸 관계자는 “양말을 신은 것 같은 밀착력으로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과 통 메쉬 적용으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일상복에도 어색하지 않으며 운동복처럼 편안한 차림에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여가활동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