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판지오 라운드 티셔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TJB07 필그림 라운드 티셔츠, FTJB06 판지오 디오리진 라운드 티셔츠 등 주요 품번 티셔츠를 2장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누적 판매량 6만8천장을 기록중인 판지오 라운드 티셔츠는 기본적인 라운드 반팔 티셔츠로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나 입을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남녀노소 모두 착용 가능하다.

 

특수 합성 원단으로 제작되어 여름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또한 가볍고 신축성이 좋기 때문에 운동이나 야외활동시 스포츠웨어로도 적합하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어서 청바지, 면바지, 트레이닝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베이직한 컨셉의 커플룩 또는 패밀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해당 제품은 원단의 특징에 따라 2가지로 구분된다. 솔리드(Solid) 원단은 깔끔하며 몸에 달라 붙지 않는 느낌의 가벼움을 제공하고, 멜란지(Melange) 원단은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의 가벼움을 선사한다.

 

칸투칸 관계자는 “원단의 특성을 고려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실 수 있다. 컬러도 다양해 할인 프로모션 기간 여러장의 색상을 구매하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