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뜨거운 여름이 예고돼 있는만큼 일찌감치 여름 아이템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다행히 패션업계는 무더위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칸투칸도 5월 한달간 50만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티셔츠 3종을 공개한다.

 

FTJB07 필그림 라운드 티셔츠는 칸투칸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라운드 티셔츠 1위 제품이다.

땀을 공기 중으로 날리는 특수 합성 원단으로 제작 되었으며, 신축성 기능도 있어 다양한 운동이나 야외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흡습속건력이 뛰어나고 캐주얼한 느낌의 솔리드(Solid) 원단과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의 가벼움을 제공하는 멜란지(Melange)원단 중 선택 가능하다. 무려 1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는 만큼 취향에 따라 여러장 구입하면 시원한 여름나기에 문제가 없다.

특히 남녀공용에 사이즈도 95부터 115까지 폭넓게 제작돼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2개 이상 구매하면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되니 구매를 서두르자.

 

SNJB02 아이스 쿨링코튼 반팔 셔츠는 면 소재 특유의 단정함과 편안함 덕분에 비즈니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스포츠웨어로 사용되는 피케 조직 원단을 사용하여 땀은 빠르게 흡수해 항상 쾌적함을 선사하고, 통기성이 좋아 시원함을 유지해준다.

장시간 착용해도 구김이 적고, 세탁 후 다림질을 하지 않아도 원형이 잘 유지돼 관리하기도 좋다. 덕분에 후기만족도는 93%에 이르는 가성비 갑 아이템이다.

 

 

STJB01 아쿠아멜란 냉감 카라티셔츠는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을 공기 분사 방식으로 가공한 ITY 복합 원사로 제작해 청량감 가득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은은한 광택, 부드러운 착용감,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신축성은 실오라기 하나 조차 거추장 스러운 여름 더위도 이겨낼 수 있게 해준다. 2015년 첫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4만2000개로 칸투칸의 Z208라인 가운데 판매 1위를 기록중일 정도이니 이미 대중의 검증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