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여성 쇼핑몰 우스크(WOSC)가 오는 6월 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우스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현대 여성을 겨냥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개성 없이 똑같아져 가는 쇼핑몰과는 차별화 된 감성을 전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분명히 하면서 디자인과 퀄리티에 중점을 두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반팔 니트, 린넨 숏 팬츠, 셔츠 자켓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어패럴군과 클러치백, 크로스백 그리고 스포츠 고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숏팬츠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린넨 소재를 적용했다. 시원함을 더하면서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잘 되기 때문에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어진 롱원피스의 인기를 고려해 일상 속에서도 여행을 떠난 듯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롱원피스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복주머니 스타일로 수납이 좋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데다 여성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데일리 백으로 선호도가 높은 ‘헤이쥬드 버킷백 에디션1’도 눈여겨볼 아이템이다.

버킷백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이 제품은 가방 입구를 모았을 때 모양이 마치 화려한 꽃잎을 연상시켜 차별화를 보인다. 특히, 가장 일반적인 브라운 컬러 외에 화이트, 핑크 등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기 좋은 컬러도 만나볼 수 있다.

우스크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합리적 가격대와 취향을 충족하는 감성이 짙은 감성을 지닌 쇼핑몰을 선보이고자 한다. 현재 준비된 상품보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볼 수 있게 준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