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C의 웹디자이너 및 포토그래퍼를 모집합니다.

칸투칸 KRAC (kantukan remind and companion) 의 브랜드 마케팅을 수행하실 웹디자이너 및 포토그래퍼를 모집합니다. KRAC 는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칸투칸을 중심으로 마케팅 기획, 촬영, 디자인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실 분을 찾습니다. 감각있으며 메시지가 있는 사진과 편집이 가능하신 분들은 지원바랍니다. 칸투칸의 외형적 매출과 회사소개와 같은 통상적인 채용 공고에 기재되는 내용은 조금만 찾아보시면 금방 알 수 있는 내용이라 별도 기재하지 않습니다. (웹상에 게재된 보도자료를 통해 충분히 인지 가능하실 겁니다)

 

KRAC의 비전과 목표, 그리고 정체성은  아래의 두가지 (1) 텍스트와 (2) 웹 사이트를 통해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

1. KRAC BI 에 대해

BI 디자인은
K R A C
각 앞글자 조합이며, 도메인 규약인 .kr(한국), .ac(아카데미)의 중의어입니다. 도형은 도전을 의미하는 기울어진 사다리와 약속을 의미하는 열쇠-자물쇠, 그리고 자유를 의미하는 끊어진 사슬을 상징합니다.

슬로건은 “뱃지 뒤에 가려진 자부심과 명예”, 브랜드와 회사의 이름에 가려진 사람들. 직원들을 의미합니다.

 

2. KRAC 의 히스토리 – 칸투칸 대표이사가 씀

KANTUKAN REMIND AND COMPANION (2013)
ATLAX BOTLEIGHT (2014)
KANTUKAN REMIND (2016)
REMIND (2017)
KANTUKAN REMIND AND COMPANION (2018)

리마인드라는 이름은 2013년 가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칸투칸의 신설법인명을 칸투칸리마인드앤드컴패니언으로정하고, 설립 등기했죠. 통장계좌주명이 너무 길어서 법인명 변경 제안이 들어와 2014년 에이티엘엑스 바럴릿으로 변경하였고, 허니오소리, 에르빈3.8제롬, 림처 등의 브랜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칸투칸 마케팅팀이 해체되고, 당시 마케팅 기획팀 막내들 세명이 아웃도어, 판지오, 듀퍼츠로 각기 배치되었습니다.
재고처리반이라는 불명예를 가진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체성에서 탈피하기 위해, 전신 에이티엘엑스의 원래 법인명이었던 리마인드라는 이름을 줬죠. (나에게는 이게 엄청나게 중요한 토템입니다)
2013년부터 2017년까지의 칸투칸의 변화를 상징하며, 의미로만 따지면 그간 나에게는 가장 중요한 브랜드였습니다. 따라서 리마인드라는 브랜드는 파생된 기형이 아니라 가장 근간이 되는 칸투칸의 오리지널입니다. 2013년 가을은 그간의 속박에서 벗어나서 이 회사 안에서 제가 자율성을 추구하는 시작점이었기 때문입니다.

 

3. 회사는 놀러오는 곳 – 칸투칸 대표이사가 씀

믿거나 말거나, 회사는 놀러오는 곳입니다. 인생이 불행하길 바라는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물며 왜 인생의 1/3 넘는 시간을 쏟는 회사생활은 더 불행해지길 바라나요? 아는 자는 좋아하는 자보다 못하고, 좋아하는 자는 즐기는 자보다 못하다, 저는 이 말을 믿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즐기는 것보다는 약간의 고통과 함께, 일에 집중하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대체로 즐겁다고 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저는 대표이사입니다. 당연한겁니다. 저에게 회사는 놀러오는 곳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놀러오는 곳이라는 말에는 동의할 수 밖에 없습니다. 회사에서 놀지 않으면 우리 인생은 아마 불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돈을 벌어야 합니다. 노동가치와 화폐를 교환하게끔 규칙이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노동의 가치로 살 수 있는 것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를 담보로 잡고, 미래를 가상으로 소비합니다. 소위 말하는 꿈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고약하게도 금새  바닥이 나버립니다. 지금 일하고 있는 곳, 지금 일하고 있는 시간이 불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꿈을 꾸는 것이지 현재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좀 더 나은 근무환경과 좀 더 나은 사회의 인정을 바라지만 ‘그것은 왜인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신승리라는 말을 쓰는 것도, 쓰지  않는 것도 모순에 빠지게 됩니다. 회사는 놀러오는 곳이라는 표현을 우리는 믿지 않습니다. 그런 곳은 없기 때문입니다. 꿈을 꾸기만 하면 깨어날 수 없습니다. 꿈을 당장 실행하면 현실이 됩니다. 우리는 약속하거나 늦추지 않고 생각나는 것들을 당장 실행에 옮기고 싶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기업활동을 하며, 이익을 내야하는 이유입니다.

KRAC의 다양한 브랜드 업무를 하고자 하는 웹디자이너, 포토그래퍼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kantukanremindandcompanion.co.kr

http://8f.kantukan.co.kr

 

지원방법

1. 칸투칸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락주시면 회신드리겠습니다.

2. 1544-0466 으로 전화주셔서 HRMP 팀의 김종식 과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3. y.s.choi@kantukan.co.kr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격요건]-학력 : 무관합니다-경력 : 무관합니다. 경력이 있으시면 좀 더 업무에 빨리 적응 가능하십니다.

-성별: 전혀 무관합니다

​-모집인원: 00명

[우대사항]

칸투칸에 대해 잘 알고 칸투칸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우대합니다.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부산 또는 서울

[급여] : 회사내규

[세부직무]

마케팅 기획과 웹디자인, 그리고 촬영이 주요 업무입니다.